대전 대덕구, ‘국제 여성의 날’ 맞이 이벤트 개최
대전 대덕구, ‘국제 여성의 날’ 맞이 이벤트 개최
  • 박영환 기자
  • 승인 2025.03.0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화산단 직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빵과 장미꽃 나눠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첫 번째 줄 왼쪽 일곱 번째)과 대덕구 직원 및 관계자들이 7일 오후 가온비즈타워에서 국제 여성의 날 기념 행사를 마무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대전 대덕구는 7일 국제 여성의 날을 앞두고 출근하는 대덕구 직원과 대화산업단지에서 근무하는 직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빵과 장미꽃을 나눠줬다고 밝혔다.

대덕구는 ‘일상이 성평등한 직장문화, 대덕구가 실천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근로자들과 주민에게 여성의 날을 홍보하고, 일상 속 양성평등 문화를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진행됐으며, 오전에는 대덕구여성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과 최은주 화정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의 후원으로 대덕구 직원들에게 빵과 장미꽃을 전달했다.

이어 오후에는 대전산업단지관리공단이 주최하고 ㈜도안앤텍 가온비즈타워가 후원해 대화산업단지 직원들과 대덕구민들에게 장미꽃과 빵을 선물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근로환경 개선과 행복한 삶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성별에 따른 편견과 차별 없이 모든 주민이 당연한 권리를 동등하게 누릴 수 있는 여성친화도시를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