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산신암 김향란 주지, 복지소외계층를 위한 200만원 상당 식료품 기부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17일 오봉산산심암(주지 김향란)을 방문해 지역 내 복지 소외계층을 위한 식료품 기부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혼합 잡곡, 카레, 간장, 카놀라유, 고추장, 라면류, 과자류 등 2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식료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협의회 세종사랑나눔푸드마켓 향란코너를 통해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오봉산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2021년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대통령 표창 수상, 2022년 ‘제1회 세종시 사회공헌의 날 기념식’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끊임없는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과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 지역 내 사회복지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오봉산산신암 김향란 주지는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온 만큼 어려운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따스해진 봄기운과 함께 기부를 실천해 주신 김향란 주지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주지님의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협의회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지역 내 사회복지 실천에 더 앞장서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