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청렴·고객만족 교육
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청렴·고객만족 교육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4.14 14: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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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지역 역사속 사례와 함께하는 청렴 및 고객서비스 향상방법 교육 실시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이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 교육하는 모습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이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 교육하는 모습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지사장 박재근)는 14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반부패·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공주시 역사속 사례와 함께하는 청렴’과‘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방법’을 주제로 공주대 대학원장을 역임한 이일주 공주문화원장을 초빙하여 진행하였으며, 전 직원이 청렴의식을 내재화 하고 고객응대 역량을 강화하여 서비스 품격을 높이고자 마련하였다.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 교육하는 모습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및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 교육하는 모습

이번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은“공주지역 역사속 사례를 중심으로 한 청렴 교육을 통해 내용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었으며, 고객과 소통하여 보다 친절하고 청렴한 공직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근 공주지사장은“이번 교육이 청렴과 고객만족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받는 공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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