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대전신세계, 여름 맞이 시즌상품 선보인다
[쇼핑정보] 대전신세계, 여름 맞이 시즌상품 선보인다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5.05.2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전신세계 Art&Science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여름을 앞두고 미리 시즌 상품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세일행사는 물론 계절에 어울리는 향수, 아웃도어와 레저 상품, 먹거리 등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는 우선 해외브랜드 시즌오프를 이어갈 예정이다. 발렌티노는 30일까지 최대 40%, 페라가모는 내달 8일까지 최대 50%, 멀버리는 내달 15일까지 최대 40% 할인 행사를 연다. 이 밖에도 마쥬와 산드로, 쟈딕앤볼테르, 이로(IRO), 분주니어는 최대 30%, 겐조와 겐조키즈, 엑시츠는 최대 40%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새로운 시즌에 맞는 향수도 찾아온다. 구찌뷰티는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플로라 시향회를 열고 다채로운 플로라 향수의 세계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플로라 고져스 오 드 퍼퓸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신세계상품권 최대 7% 증정 및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향수 기획전도 열린다. 23일부터 바이레도, 딥티크, 조말론 런던, 크리드, 르라보, 에르메스 퍼퓸, 아쿠아 디 파르마는 여름날에 어울리는 향수를 선보이고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는 ‘나이키 스페셜 위크’가 열린다. 운동화부터 티셔츠 등을 최대 40%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는 스튜디오톰보이 여름 상품전과 아크메드라비와 짱구 콜라보 상품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에서는 다양한 F&B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전국 맛집을 느껴볼 수 있는 미식행사 ‘부산 언니 전국 미식 로드’를 개최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3일부터 25일까지 명품, 워치,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해당 금액대별로 최대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LF 그룹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60만원 이상 구매 시 7%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행사도 있다. 23일부터 29일까지 영패션/스포츠&아웃도어/골프/아동/란제리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리워드를 증정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