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전시 한가득"... 논산문화관광재단, 문화배달 3회차 연산문화창고에서 개최
"체험 전시 한가득"... 논산문화관광재단, 문화배달 3회차 연산문화창고에서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5.06.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아트팜 – 자연예술 농장' , 체험 전시 프로그램 구성

[충청뉴스 논산 = 조홍기 기자] (재)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2025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일환으로 오는 6월 28일 연산문화창고에서 ‘구석구석 문화배달’ 3회차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그린 아트팜 – 자연예술 농장>을 주제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우리 삶 가까이 공존하는 자연을 문화예술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 체험, 전시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메인 무대 공연으로는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윤익형밴드의 <재즈 패밀리 피크닉> △서커스아티스트 준디아의 <레인보우쇼> △지역예술인 버스킹공연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제프로그램은 <꼬마농부의 예술탐험>으로 연산문화창고가 품은 자연을 바탕으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진다. △구석구석 자연의 조각들 △미스테리 정원: 무엇이 피어날까? △오늘은 내가 꼬마 예술가! △초록초록 허브놀이터 △우리 손에 핀 나무 △꼬마농부의 텃밭 가꾸기 등 6개의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그 밖에 △지역예술인 공예체험부스 △스마트팜 연계 요리 체험<채소 다이닝> △키즈 맞춤형 오감만족 키트체험 등 친환경적이고 참여 중심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연산문화창고 전시실에서는 프랑스 인상파 화가인 카유보트의 그림을 향기와 함께 전시하는 <카유보트, 향기를 만나다 展>이 전시 중이다.

(재)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문화적 여유를 누리고, 지역 문화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논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또는 논산문화관광재단 인스타그램(@nonsan.cntf)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