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 궁남지 서문주차장 일원
다양한 공연·체험 프로그램 제공
다양한 공연·체험 프로그램 제공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맞아 오는 6월 29일 부여 궁남지 서문주차장 일원에서 '2025 구석구석 문화배달 부여 2회차 우리동네 문화시장 041'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동네 연꽃소풍’을 주제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궁남지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공연·전시·체험이 어우러진 문화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레트로 체험, 전통 만들기, 물놀이 콘텐츠 등이 마련됐다.
공연 프로그램은 ▲황금예술단의 버스킹 공연 ▲미스터갓의 흥이 넘치는 타임 ▲다이브의 매직 풍선쇼 ▲위드어스앙상블의 클래식 팝송 무대 ▲드림보이의 버스킹 합주까지 연령과 취향을 고려한 공연들로 구성됐다.
체험 프로그램은 ▲추억의 먹거리 체험 ▲문방구 뽑기·놀이기구 ▲에어 워터바운스 물놀이 등 레트로 체험존과 함께, ▲플라워 선캐처·캘리그라피 부채 만들기 ▲양말목 컵홀더, 땡기 머리끈, 원석 은팔찌 등 만들기 체험이 마련되며, ▲연꽃 즉석 사진촬영과 ▲차량용 석고방향제 만들기, ▲다육이 심기 등 감성 공예체험도 함께 제공된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서흥식 대표이사는 “이번 부여 2회차 행사는 충남방문의 해를 맞아 충남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부여의 다채로운 문화자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