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다음달 13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은 패션, 잡화, 생활 브랜드 등 다양한 품목에 걸쳐 여름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안다르/크록스 서머 위크와 비비안 가격 인하전이 열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브라운브레스/코드그라피 베스트 상품 특집전과 자주 시즌오프 특가전이 진행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듀는 창립 36주년을 맞아 7월 6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기획제품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미꼬는 창립 27주년 기념으로 전 품목 20% 할인, 기획상품 최대 35%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바캉스 용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수영복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DAYZ)는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2층 중앙 행사장에서 스윔,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7월 10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파라솔, 피크닉용품, 바캉스 의류를 제작하는 브랜드 바나나크림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여름철 즐길 수 있는 풍미 가득한 식품 팝업도 다양하다. 내달 10일까지 1층 정문 앞에서는 100% 땅콩으로만 채운 피넛버터바나나의 땅콩버너를 맛볼 수 있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7월 10일까지 경주 필수 방문 현지인 맛집 ‘이쁜여우핫도그’를, 7월 3일까지 5층 한밭 대식당 앞에서는 배우 류수영이 픽한 만두 ‘헤이밀 만두’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 56주년 기념 ‘신세계카드 버스데이 위크’ 행사는 이달 29일까지 이어진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명품/패션/잡화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최대 7%를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를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금액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골든듀, 미꼬, 다이아미, 세그먼트A,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디디에두보, 티쏘, 해밀턴, 스와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