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천안시복지재단 어린이 나눔공모전’시상식 개최
‘제2회 천안시복지재단 어린이 나눔공모전’시상식 개최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07.16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숏폼 부문 5편과 창작그림 부문 22편 등 총 27편의 작품 수상작으로 선정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재)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은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2회 천안시복지재단 어린이 나눔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복지재단은 나눔공모전에서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단은 지난 5~ 6월 일상에서의 나눔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영유아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어린이 나눔공모전을 개최하여 숏폼 부문 5편과 창작그림 부문 22편 등 총 27편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숏폼부문 수상자 ▲사랑나눔상(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상), 해찬솔어린이집 ▲행복나눔상(천안시의회의장상), 천안한들어린이집 ▲ 마음나눔상(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청당하늘채어린이집 ▲ 희망나눔상(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상), 풍세한양어린이집‧쌍용어린이집이다.

창작그림부문 수상자 ▲사랑나눔상(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상), 이하은 ▲행복나눔상(천안시의회의장상), 김정원 ▲마음나눔상(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박채은‧이서우 ▲기쁨나눔상(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장상), 정승하‧이주희‧이시율 ▲희망나눔상(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상), 박강이‧김리안‧황유준‧김사랑‧박정우‧박나혜‧김시온‧배승우‧김민영‧정은서‧박도윤‧민건‧김재이‧장지우‧박지아

재단은 매월 정기후원자인 청당예술어린이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천안시 행복천사 현판을 전달했으며, 쌍용어린집에서는 원아, 학부모, 교직원들이 함께 모은 나눔저금통을 재단에 후원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수상작은 16~ 18일 시청 1층 로비에 전시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고, 전시공간에는 ㈜서북에서 후원한 사진부스를 비롯해 나눔 저금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운형 이사장은 “올해는 일상 속 나눔을 진솔하게 담은 작품이 많아 특별하게 느껴졌다”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수상작인 만큼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시민들에게 큰 감동으로 다가갈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