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17~24일 ‘트렌디 바캉스’를 테마로 백화점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백캉스족을 위한 혜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대전신세계는 이번 행사에서 백캉스 쿠폰팩 2차를 준비했다. 이번 쿠폰팩은 델리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종 쿠폰과 엔터테인먼트 시설 영수증 제시 고객에게 증정하는 3종 쿠폰으로 구성됐다.
델리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는 평일에 한해 신세계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당일 엔터테인먼트 시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고객에게는 스포츠, 아웃도어, 아동, 베로나 스트리트 브랜드 5000원 금액 할인권과 같은 브랜드 단일 5% 사은 참여권, 캔디/젤리 4종+푸빌라 풍선 증정권(선착순)을 제공한다.
쿠폰은 아쿠아리움과 스몹, 메가박스를 이용한 당일 영수증 지참 후 7층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면 받을 수 있고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전액 결제 시에 사용 가능하다. 이번 쿠폰팩은 신세계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및 다운로드 기간은 18일부터 31일까지이다.
18~31일엔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서 폴햄과 죠크박 콜라보 컬렉션 팝업이 열린다.
'죠크박'은 인기 아이스크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3종을 함께 부르는 네이밍으로 폴햄과의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반팔티, 쇼츠, 원피스, 셔츠류 등을 선보인다.
18~24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패밀리세일과 Lee, 브라운브레스, 할리데이비슨이 참여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서머 위크가 전개된다. 17~20일엔 2층 중앙 행사장에서 해외 브랜드 특집이, 18~24일엔 3층 행사장에서 온앤온, 라인 쁘렝땅 특집이 열린다.
푸드마켓에서는 17~24일까지 초복 맞이 스페셜 초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삼계탕 모음과 삼계탕 부재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삼계탕과 어울리는 우리 술 기획전도 열어 이강주, 능이주, 송이주, 금산인삼주, 한산소곡주를 선보인다.
사은행사도 마련됐다. 17~20일 명품/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지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