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꿈의오케스트라 ‘한여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개최
대전문화재단, 꿈의오케스트라 ‘한여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5.08.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포스터
‘한여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포스터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이 운영하는 대전꿈의오케스트라가 대전0시축제의 흥을 더하기 위해, 오는 13일 19시 30분 옛 충남도청사 앞 야외무대에서 ‘한여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 15년차를 맞이한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59명의 단원들과 함께 파트 및 합주 교육과 음악캠프 등 다양한 음악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5월 국립중앙과학관에서 ‘꿈의향연 대전’을 개최한데 이어 두 번째 무대를 앞두고 있다.

‘한여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채워줄 영화 속 명곡들을 통해 단원과 관객 모두가 함께 호흡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무대는 클래식 명곡 ‘위풍당당 행진곡’, ‘신세계 교향곡’, 명작 OST ‘러브테마’, ‘어느 여름날’, ‘미션 임파서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 속 명곡들로 구성되어 대전꿈의오케스트라만의 폭넓은 레퍼토리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은 패밀리테마파크를 방문한 누구나 사전예약 없이 무료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화예술교육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42-480-1053)

한편, 대전꿈의오케스트라는 지역의 아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오케스트라 교육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 형성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춰 밝고 창조적인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대전의 대표 문화예술교육 사업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