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262회 임시회 6차 본회의 안건 의결
아산시의회, 제262회 임시회 6차 본회의 안건 의결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09.26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의회동 1층 로비에서 청렴캠페인 실시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아산시의회(의장 홍성표)는 9월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진행된 제262회 임시회를 25일 열린 제6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했다.

아산시의회 제262회 임시회를 제6차 본회의 장면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및 기타 안건을 심사하고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과 시정질문을 실시했다. 그 결과 원안가결 42건, 심사보류 1건, 부결 4건, 보고종결 7건 등 총 54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또한 제6차 본회의 의사일정에 앞서 진행된 5분 자유발언에서는 ▲천철호 의원이 「젊음의 봉사, 노년의 버팀목 되는 ‘봉사시간 환원제도’」을 ▲이춘호 의원이 「다시 찾는 아산! 머물고 싶은 아산!」를 주제로 발언했다.

홍성표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현장방문과 시정질문을 통해 시민의 삶과 직결된 현안을 살피고, 현장의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반영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아산시의회는 40만 시민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열린 의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산시의회 26일 추석 명절 이전 의회동1층 로비에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한편, 아산시의회(의장 홍성표)는 2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의회동 1층 로비에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홍성표 의장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동참하는 청렴, 동행하는 신뢰’를 주제로 진행된 행사에서 출근길 공직자와 의회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청탁금지법’ 관련 홍보자료를 배부하며 청렴 실천 참여를 독려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