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 ‘서부내륙 여행 릴스 이벤트’ 진행
충남문화관광재단, ‘서부내륙 여행 릴스 이벤트’ 진행
  • 박영환 기자
  • 승인 2025.10.3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가득 30초 여행 영상으로 충남 서부내륙 매력 담다
'충남 서부내륙 여행 릴스 이벤트'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진)은 충남 서부내륙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충남 서부내륙 여행 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천안, 공주, 논산, 계룡, 금산, 부여, 청양, 예산 등 충남 서부내륙 8개 시·군의 다양한 관광지를 배경으로, 도민과 관광객이 직접 참여해 감성적인 여행 영상을 제작·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충남문화관광재단 공식 계정(@cnctf_official)을 팔로우한 뒤, 자신이 다녀온 충남 서부내륙 지역의 사진이나 영상을 30초 이내로 편집해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게시글에는 여행 지역명과 관광지명을 함께 기재해야 하며, 업로드를 완료한 후 게시글 링크를 구글폼(QR코드)을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에어팟 프로 2세대(1명), 2등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6명), 3등에게는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 원권(25명)이 지급될 예정이다.

충남문화관광재단 송혜민 관광산업팀장은“이번 릴스 이벤트는 도민과 관광객이 직접 충남 서부내륙 여행의 매력을 발굴하고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라며 “짧은 영상 속에 담긴 감성적인 여행 콘텐츠를 통해 서부내륙 지역의 관광 이미지 제고와 홍보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