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석 서천군의원, 내년 지선 서천군수 출마 선언
한경석 서천군의원, 내년 지선 서천군수 출마 선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5.11.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의원, "미래로 가는 서천 만들 것"

[충청뉴스 서천 = 조홍기 기자] 서천군의회 한경석 의원이 내년 지방선거에서 서천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한경석 서천군의원
한경석 서천군의원

한 의원은 4일 출마선언문을 통해 “지금 우리 서천은 중대한 갈림길에 서 있다”며 “이대로 가면 서천의 내일은 없다. 현장에서 얻은 경험과 실천력으로 서천의 변화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돌아보며 “탁상행정이 아닌 현장행정, 보여주기식이 아닌 실질행정으로 서천을 바꾸겠다는 신념으로 일해왔다”고 강조했다.

특히 ▲농촌유학활성화지원 조례 대표발의 ▲서천읍 구도심 상권 회복 간담회 주최 ▲상습침수지역 배수개선 ▲저장강박 의심가구 지원체계 마련 등 구체적인 성과를 언급하며 “말보다 행동으로 답을 찾는 의원이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 의원은 서천의 미래 비전으로 △사람이 돌아오는 서천 △일자리가 있는 서천 △행복이 머무는 서천 △자연과 공존하는 서천 △신뢰받는 행정을 제시했다.

그는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열린 행정을 통해 서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한 의원은 “저 한경석은 누구의 군수가 아니라 군민 모두의 군수가 되겠다”며 “정치적 이해보다 서천의 이익을, 군민의 행복을 먼저 두겠다. 군민과 함께 돌아오는 서천, 미래로 가는 서천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