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제6회 한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중구, 제6회 한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 편집국
  • 승인 2006.07.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8시, 인기가수 공연과 무용 공연

대전시 중구(구청장 이은권)는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서대전시민공원에서 중구가 주최하고 중구문화원과 CMB대전방송이 공동 주관하는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인기가수 초청공연, 성악, 무용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시민들에게 즐거움은 물론 무더위를 식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주요 내용으로는 이정애 무용단의 소고춤 공연을 시작으로 카라(여성5인조)의 증오, 민지의 초혼,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 지요근 아니야, 유지나의 속깊은여자 등의 노래와 춤으로 흥을 돋우는 공연이 펼치지며, 이어지는 공연에는 테너 강연종의 'This is moment'와 모세의 사랑인걸, 이주영의 딴여자, 엄지혜의 그대와 춤을, 남진아의 정든 사람아 등의 공연으로 주민들과 함께하는 어울마당이 이어 질 예정이다.

특히, 제치와 끼를 같춘 가수로 널리 알려져 있는 '당신께 넘어갔나봐'의 한서경과 빠아빠이야의 소명 등 우리들에게 친숙한 가수들이 참여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야외음악회는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여 친근한 문화를 마음껏 향유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음악회 당일 우천시에는 대전연정국악문화회관(구 시민회관)으로 장소를 변경하여 행사를 치러질 예정이며, 기타 이번 음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체육과(606-6281~2)와 중구문화원(256-3684), CMB 대전방송(288-7073)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