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 개최
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6.05.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및 독거노인 1,700여명 초청

(재)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 www.golfzonculture.org)은 지난 27일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1,700여 분을 대상으로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 개최 (김영찬 회장)
골프존문화재단과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가 주관하고 (주)골프존과 골프존유원그룹, 충남대학교, TJB대전방송이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을 비롯해 강선모 TJB 대전방송 사장, 진윤수 충남대 대외협력 부총장, 이민표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 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 개최
‘언제나 청춘이라 전해라~!’라는 부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식전 국악공연에 이어 김영찬 이사장의 1,700포 쌀 전달식과 설운도, 배일호, 김혜연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순으로 진행됐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사랑나눔 효 큰 잔치는 재단 설립 이후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우리 재단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골프존문화재단, 2016 사랑나눔 孝 큰 잔치
올해 6회째를 맞은 ‘사랑나눔 효 큰 잔치’에는 골프존유원그룹 임직원 10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으며 이날 전달된 1,700포의 쌀과 생필품 역시 임직원들의 기부금 등으로 마련되었다.

2010년 설립된 골프존문화재단은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사랑나눔 효 큰 잔치’ 외에도 다문화 가정과 소외 계층을 위한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 ‘지역 문화 예술인 후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