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 이기성 의장, 정유년 신년사
청양군의회 이기성 의장, 정유년 신년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2.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기쁨의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이기성 청양군의회 의장

먼저, 2016년 한 해 동안 우리 청양군의회를 아낌없이 응원해주시고 지원해주신 군민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청양군이 더욱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에는 이례적인 여름철 폭염과 연이은 가뭄으로 농사에 큰 차질이 빚어졌으며, 최순실 국정농단으로 정치‧ 경제적으로 나라전체가 흔들리는 등 대내외적으로 수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역경에도 불구하고 청양군의회는 우리군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전심전력을 다해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해는 제7대 전반기 청양군의회가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7월부터 새롭게 구성된 제7대 후반기 청양군의회가 시작된 한 해였습니다. 후반기 청양군의회는 군민에게 희망과 믿음을 주는 미래를 준비하며, 선진주민의식을 함양하고, 현장에서 길을 찾는 의정을 펼칠 것을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렸습니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충남소방복합시설 유치확정과정에서 결의대회와 각종 유치행사에 적극 동참하여 군민의 목소리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확산시켜 소방복합시설 유치결정에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충남에서 제일 작은 지자체임에도 불구하고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에도 충남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직을 역임하게되어 다시 한번 작지만 위대한 청양군의 위상을 널리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군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올해는 제7대 후반기 청양군의회가 짜임새 있는 의정활동으로 활발한 성과를 이루어나가는 도약의 시기가 될 것임을 약속드리며, 모든 의원들 역시 온 힘을 다해 각자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청양군의회는 성숙된 지방자치역량을 발휘하여 지역발전을 이끌어 군민의 대변자와 봉사자로써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귀울이고 주민과 함께 행복한 청양을 만들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청양군의회 의원 모두는 군민여러분의 뜨거운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한 단계 더 성숙된 지방자치와 의회 민주주의를 확고히 정착시켜, 군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모쪼록, 2017년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발전하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 그리고 사랑이 늘 함께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군민여러분! 올 한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청양군의회 의장  이  기  성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