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 가입고객 공개추첨 통해 ‘2016 포드 익스플로러’ 1대 무료 증정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지난 25일 경기도 안성시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고급 수입차 경품 공개추첨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약 6개월간 진행된 '정회원 가입고객 경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누적 가입회원 22만 명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고급 수입차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었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매달 추첨을 통해 약 300명에게 골프존카운티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 고급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특히 이날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승용차 1대 당첨자 추첨 행사는 골프존카운티 임직원과 안성지역 내 경찰관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상무가 직접 당첨자를 추첨하는 공개추첨 방식으로 진행됐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승용차 1대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연락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상무는 "지난 6개월간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감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