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스크린야구 프랜차이즈 ‘스트라이크존’의 브랜드 및 전국 가맹점 홍보 지원을 위해 전국 12개 도시에서 차량을 통한 ‘전국 게릴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국 게릴라 이벤트'에서는 룰렛판에 공을 던져 고객이 미리 선택한 영역에 명중할 경우 사은품을 제공하는 '야구 피칭 게임'과 펀치 기계를 활용한 '야구 히팅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전국 게릴라 이벤트 현장에서 제공하는 홍보 전단을 가지고 매장 방문 시 음료와 맥주 4캔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현장에서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7일 경기 화성시 통탄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12개 도시 주요 상권에서 차량 홍보와 게릴라 길거리 행사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핫팩, 저금통, 물병, 방향제 등 총 6만 여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팀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가맹점 고객유치를 위해 이번 전국 게릴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겨울철 대표 실내 스포츠인 스크린야구를 통해 추위를 이기고 건강도 챙기는 따뜻한 연말 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이용 횟수에 따라 ‘트와이스’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윈터 기프트 페스티벌과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50% 할인혜택을 주는 겨울 프로모션, 이용 조건에 따라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프로모션 등 스트라이크존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