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안영 아산시의회 의장, 2016년 송년사
오안영 아산시의회 의장, 2016년 송년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2.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뜻 받드는 의정활동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할터

존경하는 32만 아산시민 여러분!

꿈과 희망으로 출발했던 2016년 한해도 어느덧 아쉬움을 남긴 채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안영 아산시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그동안 아산시의회가 아산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마음으로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산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금년 한해는 아산시민에게는 정말 잊지 못할 한해였습니다.

제97회 전국체육대회와 장애인체육대회를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활동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아산시민들의 단합된 힘과 긍지를 높이는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국가적으로는 참으로 어려운 한해였습니다. 초유의 국정농단 사태로 가뜩이나 침체된 우리 경제는 더 깊은 수렁으로 빠져들고 나라 전체에 엄청난 후폭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아산시의회는 시민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부단히 노력 해 왔습니다.

민선7기 후반기 의회를 출범 하면서 의원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집행부와는 견제와 균형으로 화합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생산적인 회기운영과 시민의 폭 넓은 의견을 수렴하고, 의회 운영능력 제고와 청렴도 향상을 위한 의정연수를 실시하는 등 의정활동의 내실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앞으로도, 아산시의회는 시민들에게 닥친 현재의 어려운 난국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하여 시민과 함께 힘을 합쳐 노력하겠으며, 시민의 뜻을 받드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모든 의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아무쪼록, 저희 시의원들이 충실한 의정활동을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32만 아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금년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가오는 정유년(丁酉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산시의회 의장 오 안 영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