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국상 예산군의회 의장, 2017년 신년사
권국상 예산군의회 의장, 2017년 신년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2.2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복리증진과 지역균형발전 위해 최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열어갈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하며, 하시는 일마다 성취의 기쁨을 누리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 합니다.

권국상 예산군의회 의장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는 그 어느 해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대한민국을 두려움에 떨게 했던 경주의 2차례 지진발생은 전 국민에게 안전에 대한 위기 대응 능력과 안전관리 시스템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었고, 계속되는 글로벌 경기침체와 내수경기 불황은 소비와 고용

그리고 성장둔화로 이어지는 등 장기화 된 경기침체로 지역경제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군민과 함께한 예산군의회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으로 집행부에 대해서는 군 재정을 군민복지와 생활편익을 위해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견제와 비판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고,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대안을 제시하는 열린 의정활동으로 그 어느해 보다도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의회가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모습을 지켜보며 지난 한 해 의회 발전을 위해 각별한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정유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예산군민 여러분!

본격적인 내포시대가 시작되면서 경쟁력이 강하고 살기 좋은 예산을 만들어 머므르고 싶은 예산 다시 찾고 싶은 예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뜻을 높이 받드는 한 단계 더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 복리증진과 지역균형 발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또한, 정유년 새해에도 의원들은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며 섬기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보다 창의적인 생각과 연구활동을 통해 소통과 화합하는 상생의회를 만들어, 혁신적으로 변화하는 올바른 의회상을 정립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군민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