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국회의원, 2017 정유년 신년사
정진석 국회의원, 2017 정유년 신년사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12.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정치 및 지역발전 헌신 소회 담아
정진석 국회의원

사랑하고 존경하는 공주부여청양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의원 정진석입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원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할 수 있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참 다사다난했던 2016년 한 해였습니다.

AI사태로 많은 농가들이 피해를 입고, 북의 핵실험과 도발 그리고 어수선한 국정으로 많은 국민들을 노심초사하게 만들었던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제게 있어 지난 2016년은, 정치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부지런히 뛴 1년이었습니다.

원내대표로서 여·야간의 협치를 강조하며 국정을 이끌기 위해 노력했고, 국회운영위원장, 국방위원을 맡으며 국가의 안정과 안보 및 국방강화에도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해서도 열심히 일했습니다.

국회 등원 첫해, 해묵은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 하는 것이 가장 최우선 과제라 생각하고 집중했습니다.

공주시에는 제2금강교 건설, 부여군에는 서부내륙고속도로 건설, 청양군에는 충남 소방복합단지 조성 등, 이를 통해 많은 언론으로부터 공주부여청양의 이례적 성과라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위 사업을 제외하고도 주민 편익과 지역의 미래를 열수 있는 다양하고 많은 사업들도 이끌어 냈습니다.

무엇보다 의정활동 틈틈이 지역에 내려가 지역민들과의 ‘만남과 대화’의 시간이야말로 지난 한해 제가 거둔 가장 의미 있는 성과였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늘 여러분들 곁에서 함께하는 국회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믿음직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2016년 한 해 베풀어주신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