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태권 유성구의회 의장, 2017 정유년 신년사
민태권 유성구의회 의장, 2017 정유년 신년사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12.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35만 유성구민 여러분!

어느 해 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희망과 도약으로 가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모든 소망을 성취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민태권 유성구의회 의장

올 한해를 돌이켜보면 탄핵정국으로 인한 국가적 혼란과 국민 모두를 두렵게 했던 경주의 지진발생, 그리고 사상최악의 조류독감까지 많은 고통과 시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국가적 고비마다 우리 국민들은 서로를 다독이며 위기를 극복했듯이 이 아픔을 딛고 새해에는 한 단계 성숙한 대한민국으로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지난 3년동안 제7대 유성구의회는 ‘구민이 주인되는 참다운 의정실현’이라는 구호아래 구민들의 보편적 복지향상을 통한 올바른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유성구의회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전국 지방의회 청렴도 측정에서 기초의회중 전국 3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유성구의회가 그 동안 부패방지와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구민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남은 기간 제7대 유성구의회는 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기관에 대한 감시와 견제는 물론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사업을 비롯해 신도시 개발사업 등을 발판으로 인구 40만 시대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유성의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구민여러분들께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고 따뜻한 격려로 지역발전을 함께 이끌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구민여러분과 함께하는 유성구의회가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