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선물, 첫 정성 우체국쇼핑으로~!
새해 첫 선물, 첫 정성 우체국쇼핑으로~!
  • 장영래 기자
  • 승인 2007.01.2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특산품 최고 20% 할인

충청체신청(청장 이계순)우체국쇼핑은 ‘설맞이 할인 대잔치’를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14일간 실시한다.

우리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해 우수한 품질의 팔도특산품을 최고 2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대잔치에는 우리 농수산물 품질이 우수한 약 4800여종이 할인된다.

특히 대전'충청지역의 1250상품 중 890상품이 참여하고 있어 품질 좋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특산물 최대의 인기 쇼핑몰로 자리잡아가면서 해마다 매출액이 증가한 우체국쇼핑은 대전'충청지역에서 지난해 355억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올해에는 400억원의 매출액이 예상되어 농'어촌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한몫을 단단히 할 예정에있다.

우수한 우리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 설 제수용품이나 설 선물용 주고 받기 좋은 밤, 사과, 김, 한과,곶감, 민속주 등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주문 즉시 주문내역이 우체국 물류망을 통해 생산자에게 직접 전해져 2~3일이면 품질 좋은 우리 특산물을 안방에서 받아 볼 수 있다.

할인행사로 실속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행운을~! = 충청체신청우체국쇼핑을이용하면 실속과 행운을 동시에 누릴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홍삼정, 표고버섯, 한과 등을 증정하고 매일매일 ePOST 신규회원 가입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친지에게도 우리 농수산물을 선물하세요~! = 우리 농수산물을 해외 43개국에 배송하는 우체국쇼핑몰 '해외배송서비스(world.epost.go.kr)'매장에서는 EMS배송료를 20% 할인해 주는 '설맞이 해외배송 EMS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하므로 멀리 떨어져 있는 해외 친지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 특산물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우체국쇼핑 우리 농수산물로 농어촌 경제도 돕고 가족의 건강도 챙기는 홈쇼핑

우체국쇼핑 상품주문은 인터넷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을 이용하거나, 전국 우체국에서 상품 카탈로그를 보고 주문할 수 있으며, 우체국콜센터(1588-1300)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