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기 태안군수, 2017년 정유년 신년사
한상기 태안군수, 2017년 정유년 신년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1.01 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다 저물어가고 희망찬 2017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한상기 태안군수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먼저 올 한해에도 군민 여러분들 하시는 일 크게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사랑 그리고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1년의 군정은 군민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성원 덕택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안정 속에 큰 성과를 거둬 매우 보람 있는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민선6기 “화합과 변화”의 기조 속에 원칙존중, 군민위주, 현장우선의 정신으로 군민 여러분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나름대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민원관찰제와 행정119, 민원상담관제를 통해 근심과 걱정을 덜어드리고 지역의 오랜 숙원이던 지방도 603호선의 국지도 승격과 보건의료원 현대화 사업이 마무리되는 등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나름대로의 성과를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기업도시 내 타이어 첨단연구시설 및 드론밸리 유치와 종합운동장 준공 등은 바로 군민 여러분들께서 일궈낸 값진 성과로써 우리 지역발전에 큰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저는 ‘군민행복시대’를 반드시 이루어 가겠습니다.

소통을 통한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고, 항시 낮은 자세로 열심히 일하는 공직풍토를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안흥 마리나항만 개발과 태안 관문가꾸기 사업, 만리포·만리포 관광단지 개발 등을 통해 군민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갈 것이며 지역 균형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도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진정한 주민자치는 바로 여러분의 행복입니다.

따라서 저는 “군민의 행복시대” 실현을 위해 6백여 공직자와 함께 모든 열정을 다할 것입니다.

안정된 지역분위기 속에 역동적인 군정이 될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다시 한 번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희망찬 2017년 새해를 맞아 소망하신 일들 모두 크게 성취하시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7년 1월 1일

충남 태안군수 한 상 기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