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김명수교수, 적십자 사회봉사 사업자문위원회 표창
한밭대 김명수교수, 적십자 사회봉사 사업자문위원회 표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2.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 적극 참여 인간의 고난경감과 복지증진에 기여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 김명수교수가 2월 1일(수) 도시공학과 대한적십자사 사회봉사 사업자문위원회 표창 등 4개상을 수상했다.

한밭대 도시공학과 김명수교수

김명수교수는 대한적십자사 사회봉사 사업자문위원회 활동을 꾸준히 해오면서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인간의 고난경감과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사회봉사 사업자문위원회 표창장을 수상하게 되었다.

아울러, 김명수교수는 ’16년 11월 25일 대한 국토도시계획학회 대전세종 충청지회 학술발표에서 “홍도육교 철거에 다른 교통처리계획”으로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하였으며,

같은 해 12월 9일 한밭대 총동문회에서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한밭인상(교육부문)과 15일 한밭대에서 교육부문에 탁월한 업적으로 2016년도 한밭대학교 우수교수(Best Teaching Award) 교육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리고 대학 홍보에 기여한 공로로 도시공학과 홍보마일리지 우수 부서상을 수상하는데도 크게 기여 하여왔다.

한편, 김명수 교수는 국토교통부에서 공공주택 통합심의위원회, 행복주택 후보지선정 협의회, 광역교통심의위원회, 행복청 건설추진위원회, 대전시청과 충청남도청의 교통영향평가 심의 위원회 위원장, 도시계획 심의 위원회, 산림청 중앙산지위원회 등 다양한 위원회의 활동과 대한교통학회 대전세종충청지회장으로서 학회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다.

또한, 한밭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건설도시환경에 대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학과장, 학부장 그리고 기획홍보처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