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군수, "신청사 건립 차질없도록" 추진현황 현장 점검
황선봉 군수, "신청사 건립 차질없도록" 추진현황 현장 점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2.0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사 관계자들 격려하며 안전사고 없는 공사 주문

충남 황선봉 예산군수는 지난 7일 예산군 신청사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추진현황을 점검하는 등 발로 뛰는 행보를 펼쳤다.

황선봉 군수는 지난 7일 예산군 신청사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점검에 나선 황선봉 군수는 ‘2017년도 신청사 건립공사 세부추진계획’을 보고받으며 현재 진행 상황과 앞으로 진행될 공사에 대해 점검을 하고 신청사 건립공사 시공업체와 건설사업관리단 등 공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황선봉 군수는 지난 7일 예산군 신청사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황선봉 군수는 “신청사가 하자 없는 명품청사로 준공될 수 있도록 공사 관계자들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안전사고 없는 공사를 진행하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하도급업체의 인건비, 자재대, 장비대 등 공사대금 지급지연으로 공사 참여자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사 대금 지급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황선봉 군수는 지난 7일 예산군 신청사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신청사는 583억여 원의 예산이 투입돼 연면적 2만 5805㎡, 지하 1층, 지상 8층 규모이며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차질 없이 정상 진행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0월 20일 기공식을 시작으로 현재 지상 8층까지 골조공사가 완료되고 건축설비, 전기·통신·소방 공사 등 내부공사가 진행되는 등 현재 공정율은 49%이며 내년도 2월경에 개청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