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의회 장항산단추진지원특위,지역주민 의견수렴' 실태파악 나서
충청남도의회 장항산단추진지원특위,지역주민 의견수렴' 실태파악 나서
  • 장영래 기자
  • 승인 2007.02.22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의회 오세옥위원장(장항국가산업단지조기착공추진지원특별위원회)과 도의회 특위위원 9명은 21일 서천현지를 방문하고 "장항산단의 즉시착공을 위한 도의회 차원의 강력한 대응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장항산단특위는 지역주민'기관단체의 의견수렴 등 그간의 실태를 파악해 도정에 적극 반영함은 물론, 장항국가산업단지 즉시 착공에 필요한 도의회 차원의 강력한 대응책을 마련 추진키로 했다.

현지를 방문한 장항국가산업단지조기착공추진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 오세옥)위원 9명은 2장항국가산업단지 지역에 대한 실태파악을 위해 주민 및 단체 의견을 수렴했다.
장항산단특위위원들은 서천군으로부터 장항국가산업단지에 대한 현황보고를 청취했다. 이어 나소열 서천군수, 장항산단조기착공 비상대책위 상임대표 나우찬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장항산단특위위원들은 현장에서 파악한 지역주민'기관단체의 의견과 실태를  도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장항국가산업단지 즉시 착공에 필요한 도의회 차원의 대응책을 마련해 깅력히추진키로 했다.

충청남도의회 의원9인으로 구성돤 장항국가산업단지조기착공추진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 오세옥 , 부위원장 이명례)는

 

지난 89년 정부 주도로 적법한 절차에 의해 장항국가산업단지를 국책사업으로 지정하고 17년 동안 방치하고 있어 지역의 낙후를 가속화 시키는 장항국가산업단지조성사업이 조속히 착공되어 200만 도민의 숙원사업이 해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위해 구성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