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28일 오후1시 대전 오페라웨딩홀에서
충청체신청이 자율 책임경영체제 구축으로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우체국 만들기에 나섰다
충청체신청은28일 오후1시 대전 오페라웨딩홀 신관홀에서 이계순청장(충청체신청)을 비롯한 충청체신청 국'실장과 대전우체국장을 비롯한 34개 총괄국장, 노조간부, 각 업무분야별 대표 등 1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충청체신청 “Win-Win” 행복경영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행사는 내부직원 고객만족 실천으로 즐거운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고객과 우체국이 함께 행복을 누리자는 의미에서 “Win-Win”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우정서비스의 초점을 고객만족에 맞추고 고객중심의 혁신의지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고객만족 최고책임자 임영식이 거행됐다.
지난 2006년도 고객만족 우수관서인 청주, 천안, 청양우체국장에게 고객만족 최고책임자인 BEST CSO가 임명됐다.
특히 충청체신청은 올해 , 생활속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을 위해 '우체국택배 5대 만족서비스 운동', '집배서비스 품질향상 5대 실천과제'를 선정 추진하는 등 국민에게 사랑받는 우체국이 되고자 지속적인 우정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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