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을 위한 One-Stop행정 적극 추진
고객 만족을 위한 One-Stop행정 적극 추진
  • 한중섭 기자
  • 승인 2007.03.23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署 모든 민원업무를 종합민원실로 집중운영

옥천경찰서(署長 朴基鎬)는 찾아오는 민원인들이 민원사항에 따라 서로 다른사무실로 찾아가 업무처리를 하던 것을 민원인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종합민원실로 집중시켜서 운용한다고 했다.

이와 관련 경찰서 종합민원실에 고객 우선서비스팀 조직 운영과 고소?고발, 운전면허 행정업무, 과태료 업무 등 경찰서를 찾는 민원인들의 업무중 90%이상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하였고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민원인 전용의자 개선 등 쾌적하고 편리한 사무환경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경찰관과의 고소. 고발 등 법률 상담과 민원상담, 인터넷을 이용한 정보검색,
핸드폰 급속 충전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한편 경찰은 고객우선 서비스팀의 활성화로 찾는 민원인들의 불편, 불만사항을 점검하여
사건의 접수에서 처리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