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경찰서장 김익중 장안동 장태산에서 등산객 대상기초질서 캠페인과 범죄예방 홍보활동
대전 서부경찰서(서장 김익중)는 시민명예경찰 연합회원과 5. 26(토) 10:00부터 13:00까지 대전 서구 장안동 장태산에서 등산객 대상으로 기초질서 캠페인과 범죄예방 홍보활동을 펼쳤다.
대전 서부경찰서(서장 김익중)에서는 5. 26.(토) 10:00부터 13:00까지 대전 서구 장안동 장태산에서 시민명예경찰 1기~7기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태산 휴양림 주변의 담배꽁초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과 등산객을 대상으로 한 기초질서 지키기 홍보활동을 벌여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2000년 졸업한 시민경찰 1기부터 2006년 졸업한 시민경찰 7기까지 수료생들이 각 기수별로 참석하여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며 장태산 등반을 한 후 휴양림 일대 쓰레기 줍기를 펼치며 지역봉사활동에 앞장섰다.
특히 이날 행사에 앞서 대전 서부경찰서장은 협력치안에 적극 동참해온 우수자에 대하여 6명에 대하여 감사장 수여를 함으로써 그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 후, 시민명예경찰의 봉사활동이 결국 범죄를 예방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초석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앞장서 달라며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