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서 시민명예경찰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개최
서부서 시민명예경찰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7.05.29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경찰서장 김익중 장안동 장태산에서 등산객 대상기초질서 캠페인과 범죄예방 홍보활동

대전 서부경찰서(서장 김익중)는 시민명예경찰 연합회원과 5. 26(토) 10:00부터 13:00까지 대전 서구 장안동 장태산에서 등산객 대상으로 기초질서 캠페인과 범죄예방 홍보활동을 펼쳤다.

대전 서부경찰서(서장 김익중)에서는 5. 26.(토) 10:00부터 13:00까지 대전 서구 장안동 장태산에서 시민명예경찰 1기~7기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태산 휴양림 주변의 담배꽁초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과 등산객을 대상으로 한 기초질서 지키기 홍보활동을 벌여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2000년 졸업한 시민경찰 1기부터 2006년 졸업한 시민경찰 7기까지  수료생들이 각 기수별로 참석하여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며 장태산 등반을 한 후 휴양림 일대 쓰레기 줍기를 펼치며 지역봉사활동에 앞장섰다.

특히 이날 행사에 앞서 대전 서부경찰서장은 협력치안에 적극 동참해온 우수자에 대하여 6명에 대하여 감사장 수여를 함으로써 그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 후, 시민명예경찰의 봉사활동이 결국 범죄를 예방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초석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앞장서 달라며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