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박근혜 경선 캠프의 대전지역 공동선대위원장에 이양희 전의원,조준호 전 언론인선거대책본부장 이영규 전 대전시 정무부시장,지역대책위원회6인 등 33명의 선거대책위 명단이 공개됐다.
한나라당 박근혜 경선캠프는 28일 오전 둔산동 모식당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대전지역 조직책을 확정 발표했다.

이날 공동선대위원장인 이양희 전 의원은 "최근 우리나라가 총체적위기라며 한나라당 대선후보 중 가장 올바른 국가관을 가지고 있는 박근혜 전 대표 뿐 이라고 역설"했다.
이어 "박 후보는 지난 국회에서 당내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원칙과소신을 갖고 행복도시가 충청도에 올 수 있도록 특별법을 통과 시켜준 유일한후보 라며 우리지역발전에 꼭 필요한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 위원장은 "앞으로 50일간 경선에서 박 후보가 국민,당원 대의원들의 올바른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조준호 공동선대위원장은 "박근혜 후보의 정책공약 측면에서 신뢰가 있다면서 국가적으로 중요한 대통령 선거를 앞 두고 방관할 수 없어 직접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 위원장은 반면" 이명박 후보가 추진력과 능력도 있지만 국토를 쪼개서 운하를 하겠다는 것은 논리에 안 맞는다 며 이 후보는 지도자로서 신뢰가 없다고 평가"했다.
이날 발표된 선거대책부위원장(11인) 명단 가운데 양희권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회장, 김성우 대전개인택시조합 이사장,정하용 배재대 교수가 선거대책 부위원장으로 참여했으며, 진장옥 전 대전경기단체 전무이사 협의회장, 홍승원 대전시 의사회장 등 이다.
<박근혜 후보 대전지역 선거대책위원회 명단>
★ 중부권특별대책위원장 강창희 한나라당 전 최고위원

☆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이양희 전 국회의원, 조준호 전 대전일보 사장
▲ 선거대책 부위원장 김성우 대전개인택시조합 이사장 김용기 전 라이온스클럽 D지구 사무총장,김용준 전 대전시의회 부의장, 여두만 JC대전지구 회장,오영자 전 대전시복지국장,이정희 대전시의회 의원,이헌성 한나라당 대전시당 고문,정하용 배재대 교수,진장옥 전 대전경기단체 전무이사 협의회 회장,홍승원 대전시 의사회장
◆ 선거대책본부장 이영규 대전서구갑 당협위원장
►지역대책위원 동구 대책위원장 이양희 전 국회의원,중구 대책위원장 전병배 대전시의회 의원,서구갑대책위원장 이영규 대전서구갑 당협위원장,서구을대책위원장 김보식 4.25 보선 선거대책본부장,유성구대책위원장 이상태 대전시의회의원,대덕구 대책위원장 이창섭 대전대덕구 당협위원장
◆ 특별대책위원회
지방자치대책위원장 곽영교 대전시의원,교육대책위원장 김학원 대전시의원
사회체육대책위원장 박수범 대전시의원,홍보대책위원장 오정섭 대전시의원
사회문화대책위원장 이규상 운불련 회장,문화예술대책위원장 이운우 중구의회의장
자원봉사대책위원장 조신형 대전시의원,여성대책위원장 조은숙 한나라당대전시당 여성위원장,복지대책위원장 차인성 우송대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
◆ 특보단 특보단장 송재용 대전시의원,상황실장 송영희 강창희 전 최고위원 보좌관
디지털특보 김백환 한밭대산업경영공학과 겸임교수,차세대 특보 이해경 바이플랜 대표.


(실은 14명 정도만 먼 발치에서 본 분들이지만..)
대전과 국가를 위해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