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서비스 품질혁신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우정서비스 품질혁신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7.07.12 2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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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하여

충청체신청(청장 이계순)은 7월 10일 ~ 11일 무주수련원에서 체신청 직원 및 총괄국 고객만족팀장, 체신청 서비스 전문강사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정서비스 품질혁신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 충청체신청결의문

 이번 행사에서 이계순 청장은 “고객에게 행복주고 사랑받는 우체국이 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직원대표가 우정서비스 혁신을 위한 결의문을 낭독하였고, 고객만족 혁신 마인드 함양을 위한 외부강사 특강, 고객만족 역할 연기를 통하여 고객 Needs 이해하기, 고객접점에서의 고객만족 향상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였다.

또한 충청체신청은 지난해에 이어 고객만족 전국 최우수청이 되고자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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