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 충청권 선대위원장 누구?
MB 충청권 선대위원장 누구?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7.09.12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능력 있고 훌륭한 분을 모시겠다!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후보는 충청권 선거대책위원장은 누구를 마음에 두고 있냐? 본지의 질문에 "가장 능력 있고 훌륭한 분을 모시겠다! "고 말해 누굴을 선택할지 주목된다.

▲ 이명박후보

이명박 후보가 발언한 가장 능력 있는 인물로 강창희 최고위원을 의미하는 것인지 또 다른 의외의 인물 인지를 두고 지역정가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후보는 대전▪충남도당 위원장 선거방향에 대해서 "한나라당이 치열했던 대선후보 경선을 보아지만, 아름다운 경선 이었다 "그러나 '상처도 많았다' 면서 정권교체를 위해선  합의로 해선출 되어야 한다 고 주문했다.

그는 "최근 경남도당위원장을  첫 번째 합의 추대로 선출 했었다" 며 "이젠 어떤 캠프 사람도 어느 소속 사람은 없고 오직 한나라당 소속이라고 강조했다."

▲ 좌)김칠환,홍문표,박상일

그는 이어 "민주주의는 선거는 경선을 통해야 하지만 경선을 통해서 선출은 화합을 해칠 수 있는 점을 강조하고 나섰다."

▲ 이명박지지자들

한편 이 후보의 발언 내용이 어느 쪽에 양보를 요구하는 것 인지를 오는 15일 시당위원장 후보로 접수할 때까지는 예측하기 어렵다는 관측이다.

▲ 목원대학생 간부들과의 기념사진
▲ 목원대 간부들과 기념사진

이명박 후보는 12일 오전 세종 특별시를 방문해 공무원들이 출퇴근은 곤란하다. 그리고 균형발전을 내세우면서 출퇴근 공무원들에게 할인권 등 특혜를 주는 것은 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는 세종시에 거주할 수 있는 교육, 문화적 환경을 만들어줘야한다.새로운기능,생산시설,고용창출이되어야 자족도시 기능이 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 여성당원들과 기념사진

이후보는 이날 행사에 앞서 세종시 방문과 목원대를 방문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이 대통령에 당선 된다면  일자리를 만드는데 최우선으로 정책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