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트레이너, 독거노인 떡 케이크 만들기
희망 트레이너, 독거노인 떡 케이크 만들기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08.2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과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 독거노인에게 전달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지난 26일 희망 트레이너-꿈꾸는 날갯짓 챔피언팀과 임직원이 함께 독거노인 떡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희망 트레이너 꿈꾸는 날갯짓 떡 케이크 만들기

이번 행사는 희망 트레이너-꿈꾸는 날갯짓 챔피언팀이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임직원과 매월 치어리딩 활동을 하면서 주변에서 받은 사랑과 관심을 지역의 독거노인에게 보답하는 행사로 기획되었으며, 행사 당일 서구 월평동의 한 제과제빵 학원에서 호박 떡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서 월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천한 독거노인 17 가정에게 직접 전달하였다.

희망 트레이너-꿈꾸는 날갯짓 챔피언팀 일원인 신다은 학생(도안고/2학년)은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기회와 장소가 마땅치 않았는데, 치어리딩 활동을 하면서 보람있는 봉사활동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며 “케이크는 처음 만들어보는데 어르신들께 선물하기 위해 정성을 다했다. 어르신께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희망 트레이너 꿈꾸는 날갯짓 떡 케이크 만들기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사회공헌 담당자는 “매월 치어리딩 활동을 하면서 아이들과 먼가 보람있는 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발단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한 마음을 우리 챔피언팀이 느끼게 되어 보람있고, 앞으로 챔피언팀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희망 트레이너-꿈꾸는 날갯짓”은 오는 9월 5일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한화종합연구소 “대전 아동 Cheer-up"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치어리딩 동아리와 한화이글스 치어리더와 함께 연합 치어리딩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