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대전시당 이회창 규탄 결의문
韓'대전시당 이회창 규탄 결의문
  • 정병철 기자
  • 승인 2007.11.08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대전광역시당 당원 일동

                                             이회창 규탄 결의문

우리는 오늘 정치의 가장 중요한 덕목인 원칙과 신의, 약속과 정의를 헌신짝 처럼 버린 이회창 전 총재의 대선 출마선언에 분노를 금할수 없다.

 한나라당을 창당했고 당이 두 번이나 대통령 후보로 옹립해서 극진히 모셨고, 두 번의 대선 패배로 고통의 세월을 안겨주었고 당의 원로로 존경받던 이회창 대선출마자가 이렇게 당원들의 가슴에 비수를 꼽을지 진정 몰랐다.

어느 때보다 정권교체의 열망이 높고 모범적 경선을 통해 선출된 이명박 후보의 지지율이 압도적인 상황에서 적전 분열의 주역인 이회창 전총재의 태도에 통탄을 금할 수 없다.

우리는 역사를 배신하고 국민을 배신하고 자신을 키워준 당을 배신한 ‘3중 배신자’의 말로가 어떤 것인지를 끝까지 지켜보면서 다음과 같이 규탄하며 결의한다.

하나.  이회창 대선출마자는 경선불복과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정계은퇴라는 국민과의 약속을 번복하고 원칙과 명분도 없는 대선출마를 강력하게 규탄한다.

하나.  이회창 대선출마자는 보수진영을 분열시켜 또다시 친북좌파정권을 연장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만큼 대의명분을 중시하는 충청권 당원들과 국민들에게 즉각 사죄하라.

하나.  이회창 대선출마자의 세 번째 대선 출마는 한나라당을 지지하고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국민들을 극도의 불안 속으로 몰아놓고 혼란을 초래하고 있는 만큼 지금 당장 국민 앞에 출마 선언을 철회하라.
                                       한나라당 대전광역시당 당원 일동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