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아산시와‘아산맑은’농특산물 판촉전
충남농협, 아산시와‘아산맑은’농특산물 판촉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9.0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배·사과 등 아산 제철농산물 ‘풍성’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유찬형)는 아산시(시장 복기왕)와 함께 8일 충남농협 직거래 금요장터內(대전 대사동)에서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농산물을 홍보·판촉하는 ‘아산시의 날’을 준비하여 ‘아산맑은’ 농·특산물에 대한 홍보· 판촉행사를 펼쳤다.

아산시의 날 판촉 행사 모습

아산지역의 대표브랜드 ‘아산맑은’ 농산물인 사과, 배, 쌀, 포도, 토마토, 오이, 쪽파 등 제철 농산물과 떡, 누룽지, 곡물과자 등 6차산업 제품을 할인판매(20%~10%)하고, 시식 및 신선농산물 무료나눔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로 금요장터를 찾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충남농협 직거래 금요장터 ‘아산시의 날’ 행사에서 유찬형 농협 충남지역본부장과 복기왕 아산시장 등 참석자들이 ‘아산맑은’ 농산물 홍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복기왕 아산시장· 오안영 아산시의회의장, 유찬형 농협 충남지역본부장, 아산관내 조합장 등이 함께 ‘아산사의 날’ 홍보·판촉 행사장에서 장터를 찾은 대전 시민들과 소비자들에게 배·포도·쪽파·오이 등 ‘아산맑은’ 농산물의 맛과 우수성을 홍보하고, 배방 오이와 아산 쌀을 무료로 나눠주며 소비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산시의 날 판촉 행사 모습

유찬형 본부장은 “올해 금요장터 개장과 함께 지난 3월부터 매월 1회 금요장터에서 지자체 및 출향 인사들과 함께 지역농산물을 알리는 ‘시군의 날’ 행사를 통해 도시민과 농업인이 함께하는 ‘도농상생의 장’이 마련되어 농가소득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우수농산물 생산과 안전농산물 공급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