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세종시교육감, "모두 만족하는 정책수립"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모두 만족하는 정책수립"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9.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주요업무계획 수립 위한 토론회 개최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20일 세종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18년 주요업무계획 수립을 위한 교육감 주재 토론회'를 개최했다.

최교진 교육감

최교진 교육감은 “교육공동체가 만족하는 ‘새로운 학교 행복한 아이들’을 만들기 위한 세종교육 정책 수립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토론회는 2017년 주요업무의 추진 성과 분석과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수렴한 타운홀미팅, 세종교육1번가, 현 정부의 교육 관련 국정과제, 세종교육 미래발전전략 및 교육감 공약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반영하여 작성한 2018년 주요업무계획 초안을 꼼꼼히 살펴보고 보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년 주요업무계획 수립을 위한 교육감 주재 토론회

이날 토론회에 앞서, 지난달 14일 출범한 세종 미래교육 추진단에서는 네 차례에 걸쳐 2018년 주요업무계획 수립을 위한 정책방향을 설정하고 그에 따른 세부과제의 추진 계획을 심도 있게 검토한 바 있다.

교육감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교육공동체의 요구를 수렴하고 지속가능한 정책 수립을 위해 2018년 세종교육의 정책방향과 세부과제별 추진 계획을 하나하나 살펴가며 열띤 토론을 펼쳤다.

세종시교육청의 2018년 주요업무계획은 이번 토론회 이후에도 협의회와 토론회를 거친 후 12월 초에 최종 확정하여 일선 학교에 안내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