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톱텍 및 협력업체, 취약계층 후원금 5,000만원 기부
(주) 톱텍 및 협력업체, 취약계층 후원금 5,000만원 기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9.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지역사회와 상생하도록 사회적 책임 다 할터

충남 아산시 대표 유망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톱텍(대표 이재환, 아산테크노밸리內)이 지난 22일 시에 긴급복지비용 5,000만원을 기부하며 지역기업의 상생의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창사 25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비용을 절약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전체 협력사가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하게 되었다.

톱텍 및 협력업체들. 아산시에 긴급복지비용 5천만원 지원 기념촬영

성금모금에 참여한 업체는 (주)톱텍을 비롯해 이음코리아, (주)휴먼엔지니어링, (주)신아하이텍, (주)트임, (주)에프티에스원, (주)새롬에프티, (주)네오텍, 아라테크, 나우, 오성테크, (주)세인, 에스텍, (주)태융, 대한테크, G테크systeme 로 전체 협력사가 참여하며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이재환 ㈜톱텍 대표는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지역사회도 함께 발전하고 소외된 계층도 함께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며 지속적이고 다양한 상생활동을 다짐했다.

한편, (주)톱텍은 1992년에 설립되어 2009년 아산테크노밸리에 입주한 OLED모듈공정장비 및 물류설비 제작업체로 2009년 대통령표창, 2017년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지역의 대표적인 중견기업으로 도약하는 유망기업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