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당신의 온기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서산시, 당신의 온기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1.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2018 나눔 집중모금 캠페인 추진

충남 서산시가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희망 2018 나눔 집중모금 캠페인’을 추진한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최하고 충남도와 서산시가 돕는 이 캠페인은 성금모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된다.

지난해 개최된 서산시 집중모금 행사에서 아이들이 모금함에 성금을 넣고 있는 모습

모금은 시 사회복지과와 각 읍면동에서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며, 성금을 기탁하면 사랑의 열매를 달아준다.

시는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음달 14일 시 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집중모금 행사를 연다.

읍면동별 집중모금 일정은 다음달 7일 성연면을 시작으로 ▲8일 지곡면 ▲11일 해미면, 부춘동 ▲12일 고북면 ▲13일 인지면, 부석면, 팔봉면, 음암면, 운산면 ▲15일 대산읍, 동문1동, 동문2동, 석남동 ▲21일 수석동 순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개최된 서산시 집중모금 행사에서 아이들이 모금함에 성금을 넣고 있는 모습

성승경 서산시 사회복지과장은 “모금된 성금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낼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쓰인다.” 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캠페인에서는 서산시에만 21억 원 가량이 모금됐고 다시 서산시에 24억 8,000만 원이 배분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쓰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