沈, " 김무용 후보 선진당의 큰힘, 필승을 기원한다".
沈, " 김무용 후보 선진당의 큰힘, 필승을 기원한다".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8.02.24 03: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 김무용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

자유선진당 18대총선 유성 예비출마자 김무용 후보는 22일 자신의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 선거구 획정 무산에 따른 우리 대전 충청 지역은 또다시 씁쓸한 소외감에 빠질 수 밖에 없다 " 며 " 이같은 지역소외는 분명히 이번 총선에서 민심이 심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심대평 대표최고위원 축사

그는 이날 개소식에서 유성을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해 온힘을 쏟겠다며 유성온천의 옛명성을 찾기 위해 범국가적인 온천문화 보존을 위한 입법 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약속했다.

▲ 김무용 유성 총선 출마자


이어 대덕특구를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과학메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대덕특구지원에 관한 법률을 보완, 대덕특구만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 특히 우리 유성에 자리잡고있는 자운대 군사시설과 반석동 군수사령부, 국방과학연구소 등 국방과학 시설과 대덕벨리, 그리고 바이오산업이 조화를 이룬 대한민국 과학특구로 발전시키겠다고 다짐했다.
▲ 김무용후보 지지자


그는 현대건설이라는 대기업에서 31년간 잔뼈가 굵은 기업인이라며  국내와 해외에서 국가기간산업 발전에 기여해오면서 연마한 기업경영 경험과 경륜을 정치에 접목, 주식회사 대한민국국회로 거듭 태어나 국민들로 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는 새로운 정치풍토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겠다고 피력했다.
▲ 김무용후보 지지자


그는 이번 총선은 우리의 미래는 깨끗하고 능력있는 자에게 맡겨져야 합니다. 지역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는 인재가 누구인지, 우리 유성을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일으켜 세울 적임자가 누구인지 눈여겨 봐주시기 바달라고 당부했다.
▲ 정상범 서갑출마자와 노중호 입당자

한편,이날 행사에는 심대평 대표 최고위원이 직접 참석해 축사에서 " 국민에게 희망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할 수 있게 김무용 후보의 필승을 기원한다'.며 '선진당의 새정치를 하려는데 동참한 것은 큰 힘이다" 라고 격찬, 김 후보를 유성지역 공천자로 이미 확정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어 다른 5명의 예비후보들의 대응이 주목된다.

▲ 백운교 서갑 예비후보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충청인 2008-02-25 00:59:14
김후보 선전을 격려하려고.
김후보 공천 확정됐다고.
김후보 금뺏지 달아 주려고.
무엇 일까요???.. 정답 좀..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