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옥 후보 이상민 의원 고발조치
정병옥 후보 이상민 의원 고발조치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8.03.25 00:2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혐의 처리된 사실을 유포했다고 고발조치

대전 유성구 통합민주당 정병옥 후보가 24일 제18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하여 선진당 이상민 후보를 고발했다.

유성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한 고발 내용은 지난 2003년 정병옥 후보가 한국과학재단 상임감사와 연구단지 관리본부이사장으로 재직할 당시 노조원과 비노조원 간에 상호비방의 내용으로 인하여 감사를 받고 사실조사를 통해 무혐의 처리된 사실을 유포했다고 고발조치했다고 밝혔다.

▲ 통합민주당 정병옥 유성 국회의원 후보
정 후보는  마치 정병옥 후보의 도덕성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통합민주당 공천심사에 낙마한 후에는 각종 언론 및 인터넷 매개체, 지역 인사 등 가능한 방법을 동원하여 피고발인을 음해함으로써 선거에 영향을 미치려는 의도를 노골적으로 표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감사를 통해 이미 무혐의 처리된 사안을 사실로 기정사실화시켜 여론을 호도하기 위한 수차례에 걸친 네가티브 적 구태를 일삼고 있는데 대해  화합과 공존을 위한 공정한 선거를 지향하는 본인에게 정신적, 시간적으 로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있다며, 30년간 연구관련 종사자로서 지켜온 정병옥 후보의 소신과 명예 실추는 물론 미래를 위해 공정한 선택을 해야 할 유권자의 언로를 막고 판단에 혼란을 야기하며 공명선거 정착을 저해하는 이상민 후보의 비도덕적 행위에 대해 철저한 조사를 통한 엄중한 처벌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두한마디 2008-03-26 01:44:17
음주단속에 면허취소된 사람이 누군데, 남음해하고 그러면
반드시 되돌아 오는 화살에 맞아요. 쓰러져요.

계룡비기 2008-03-25 17:02:19
왜,,인생을 살아가며 좋은말하며 살기도 짧은 기간인데,남을 음해 하고 그러냐,,
남을 음해하는 사람치고 그사람 잘되는 꼴을 못봤다.그야 말로 정책선거를 통해 선택을 받으면 되는거여,,기사를 보다가 시골농부 화가나서 댓글을 다는겨,,,,,아~~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