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윤 대전시의원 의정보고회 ‘칭찬 릴레이’
송대윤 대전시의원 의정보고회 ‘칭찬 릴레이’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03.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 의원은 뚝심, 든든, 부지런한 사람”

송대윤 대전시의원(유성1, 민주당)이 10일 유성문화원에서 의정보고회를 연 가운데 송 의원에 대한 칭찬 릴레이가 펼쳐졌다.

송대윤 시의원

이날 축사에서 조승래 의원은 “송 의원이 든든하다. 현안에 대해 알아봐 달라고 부탁하면 미루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면서 “유성구 발전과 시를 위해 계속 힘 써달라”고 당부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은 “사람이 일관되며 부지런하다. 큰 일을 이룰 만한 뚝심 있는 남자”라고 칭찬했다.

오른쪽부터 송대윤 의원, 조승래 의원, 허태정 예비후보

김경훈 대전시의장은 “송 의원이 유성구 예산을 너무 많이 가져간 것 같다”면서 “유성구민을 위해 사랑받는 사람으로 남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박병철 시의원은 이날 ‘어구대’(어차피 유성구청장은 송대윤)를 소개하면서 송 의원의 유성구청창 출마를 응원했다.

송 시의원은 지난 4년간 도안대로 건설사업 719억, BRT환승센터 조성 74억, 수통골 보행환경 개선사업 9억5천만원, 도시철도 2호선 건설 기본조사설계 20억, 봉명지구 명물 카페거리 조성6억, 외삼~유성복합터미널 BRT 연결도로 신설 400억, 유성광역복합환승센터 진입도로 개설 100억 등 예산을 확보했다.

의정보고회

송대윤 의원은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유성구민과 대전시민에게 감사하다.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이 든든한 후원자이셨고 영원한 빽이 되어주셔서 거침없이 일했다. 앞으로도 지역개발에 힘쓰면서 지역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조승래 국회의원,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김경훈 대전시의회 의장, 김종천 시의원, 정국교 전 국회의원, 박병철 시의원, 박상숙 시의원, 구미경 시의원, 민태권 유성구의장, 임재인 전 유성구의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예비 후보, 여황현 구의원 예비후보, 최창식 구의원 예비후보 등과 시민 800여 명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