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봄을 즐겨요”
“세종시 봄을 즐겨요”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투어, 맛집 투어(할인쿠폰 제공), 도서 관련(책읽는 세종) 프로그램

세종시가 13일까지 ‘2018 봄 여행주간’을 운영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TV속 명소 세종!-세종을 발견해, 봄!’을 주제로 건축투어, 맛집 투어(할인쿠폰 제공), 도서 관련(책읽는 세종)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새봄을 맞아 시민들의 야외 활동을 장려하고 주말과 여름에 집중되는 여행 수요를 분산시켜, 지역의 관광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건축투어는 세종시청, 대통령기록관, 국립세종도서관, 부강면고택, 부강성당 등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총 6회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세종시청 홈페이지나 세종시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모집한다.

세종맛집투어는 세종시 외식업협회에서 선정한 맛집들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번 여행주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하면 된다.

또 호수공원에서 도서관련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청 홈페이지, 세종시 관광협회 홈페이지,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은 “세종시의 관광사업은 아직 개발 단계로, 새로운 관광지를 발굴하고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