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청년단체 "박수범 후보 지지"
대덕구 청년단체 "박수범 후보 지지"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6.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대덕ACW청년단, 대덕청년회, 신탄진청년회 100인 성명 발표

대전 대덕구 지역 청년들이 박수범 자유한국당 대덕구청장 후보 지지를 공식선언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 지지선언

대덕구 청년단체인 대덕ACW청년단, 대덕청년회, 신탄진청년회 100인은 지난 2일 박 후보를 만나 간담회를 갖고 지지성명을 발표했다.

대덕구 지역 청년단체는 성명을 통해 “소외된 대덕에 희망을 불어넣은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박 후보 지지의 이유로 “박수범 구청장이 재임하던 민선 6기 시절 ▲지방자치 최초의 국방신뢰성센터 유치 ▲국민권익위 주관 청렴도 평가 전국 1위 ▲대덕구 부채 전액상환 등 모두가 놀라는 성과들을 바탕으로 이제는 살기 좋은 도시, 살고 싶은 도시 대덕의 근간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청년들은 또 “박수범 후보는 구청장 재직시절 밴드,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활동을 통해 그 누구 보다 우리 청년들과 소통했다”며 “다수의 청년 취업박람회를 통해 우리 대덕의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걱정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연결해주는 중심 역할을 해주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각 청년단체는 “오늘 모인 대덕ACW청년단, 대덕청년회, 신탄진청년회 일동은 앞으로 우리가 살아갈 대덕의 청사진인 희망의 대덕, 미래의 대덕을 만들어 나갈 적임자인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를 지지하고 그의 당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이 자리에서 선언한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