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지원 나선 "추미애 당대표·김진표 의원"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지원 나선 "추미애 당대표·김진표 의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0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충일 맞아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유세 진행

오세현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장 후보는 현충일인 6일 오후 탕정 지중해마을과 신정호 일원에서 집중 유세를 갖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추미애 당대표 지원유세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현충일을 맞아 순국선열 및 민주열사들의 희생을 기리는 차원에서 조용하게 진행된 이날 유세에는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김진표 의원이 아산을 찾아 유권자들에게 오세현 후보의 지지를 부탁했다.

추 대표는 “아산의 더 큰 성장을 이끌 젊고 유능한 인물 오세현, 문재인 정부와 집권여당이 선택한 힘 있는 아산시장 후보 오세현을 선택하면 평화와 번영이 일상이 되는 행복한 아산이 실현될 것”이라며, “6월 12일 북미정상회담의 성과를 바탕으로 6월 13일 지방선거에서 압승을 거두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진표 의원 지원 유세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는 ‘지중해마을 주차난 해소 및 관광명소 추진’ 등 지역 현안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집권여당의 든든한 지원 아래 50만 아산시대를 준비할 적임자 기호1번 오세현을 선택해달라”며 유세를 이어갔다.

이어진 신정호 유세에는 4선 의원으로 원내대표 및 부총리 등을 역임한 김진표 의원이 지원유세에 나서 “아산시 전 부시장으로 21년의 행정경험을 쌓은 오 후보를 뽑아 다시 한 번 도약하는 더 큰 아산시대를 열자”며 오세현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아산지역 후보들과 함께

강훈식 아산(을) 국회의원, 복기왕 전 아산시장, 당내 경선 경쟁자였던 윤지상 선대위원장 등도 휴일을 맞아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과 함께하며 더불어민주당과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를 선택해달라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