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충남소식
[당선소감] 김홍장 당진시장, "더 큰 도약으로 서해안 중심도시 만들 것"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당선증 교부식서 포부 밝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14 15:46
  • 댓글 0

現 민선6기 당진시장이자 민선7기 당진시장에 당선된 김홍장 당선인이 14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당선증 교부식에서 당진을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서해안시대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증 교부

김 시장은 우선 지지와 성원을 보내 준 시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정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발전적인 제안을 해 줄 도의원과 시의원들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당진시장 후보자들에게 위로와 경의를 표하고, 당진 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부탁했다.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증 교부

특히 그는 “시민들의 소중한 염원을 가슴 속 깊이 담아 시정의 연속성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사람중심의 지속가능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당진 ▲서해안 항만물류 중심도시 당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도시 당진 ▲아동‧여성‧어르신이 대접받는 당진 ▲자녀교육 걱정 없는 교육도시 당진 ▲시민이 주인인 자치도시 당진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시민을 진정으로 섬기며, 시민이 당진시정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타 후보들의 공약도 꼼꼼히 살펴 지역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훌륭한 정책들은 과감히 수용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당선확정 캠프 현장 사진 (13일 밤11시)

끝으로 김 시장은 “선거 과정에서 발생된 오해와 반목은 사랑과 양보로 화해의 시대를 여는데 마음을 모을 것”이라며 “민선7기 당진시정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형순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