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서산시의회, 첫 정책간담회 "추경예산안" 논의
제8대 서산시의회, 첫 정책간담회 "추경예산안" 논의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7.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추경 예산안 및 조례안 5건 등 논의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10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의원과 관계부서가 참석한 가운데 첫 정책간담회를 갖고 제1회 추경예산안을 비롯하여 조례안 5건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나눴다.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임재관 의장은 “제1회 추경예산안과 시급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관계 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겠다”며 “앞으로 서산시의 발전을 위해 의회와 집행부는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례안은 △2018년 자치법규 일제정비에 따른 서산시 조례 일괄개정 조례안 △서산시 어항관리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서산시 납세자보호관 사무처리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산시 안견문화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서산시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이다.

제8대 서산시의회, 첫 정책간담회

또한 바이오웰빙 연구특구 계획변경(안),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사업, 응급의료 전용헬기(닥터헬기) 이·착륙장 설치 등 지역 현안에 대한 관계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과 향후 추진계획을 확인하였다.

이날 논의된 일반안건은 이번 달 23일부터 개최 예정인 제234회 임시회에 상정 후 처리될 예정이다.

제8대 서산시의회 의원은 임재관 의장, 이수의 부의장, 가충순, 김맹호, 안원기, 안효돈, 유부곤, 이경화, 이연희, 장갑순, 조동식, 최기정, 최일용 의원 등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