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맘스 위드 무비' 협약 체결
세종시, '맘스 위드 무비' 협약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9.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협약식…프로그램 운영·사회공헌 활동 협력 추진 약속

세종시(시장 이춘희)가 14일 시청 집현실에서 CGV세종, MEGABOX세종,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맘스 위드 무비’ 추진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춘희 시장을 비롯해 CGV세종 황주미 점장, MEGABOX세종 이향옥 점장, 하미용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맘스 with 무비’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매월 1회 영화관에서 아기와 엄마가 함께 개봉 중인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와 CGV세종, MEGABOX세종,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의 지속적 운영 및 활성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은 오는 19일 영화 ‘명당’을 시작으로 매월 1회씩 CGV세종, MEGABOX세종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춘희 시장은 “이번 후원협약을 계기로 맘스 위드 무비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소소하지만 시민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