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장진우 대표, 한남대서 창업 특강 나서
경리단길 장진우 대표, 한남대서 창업 특강 나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09.1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청년창업 한마당투어 'Play&Talk’ 호응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18일 교내 56주년기념관과 린튼공원에서 ‘청년창업 한마당투어 Play&Talk’ 행사를 개최했다.

18일 한남대 ‘2018 청년창업 한마당투어 Play&Talk‘에서 장진우 대표가 강연을 하고 있다.

대전지역 창업 붐 조성 및 창업문화 전파를 위해 한남대 창업지원단에서 매년 개최하는 이 행사는 올해에도 대전권 대학생, (예비)창업자 등 약 500여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창업 박람회와 창업동아리 및 창업기업 제품 전시 및 다양한 시제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 창업 상담 부스 등을 준비해 참석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진우 식당` 등 서울 경리단길에서 젊은 감각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장진우 대표가 스타 CEO 특강 강연자로 나서 참석자들에게 창업 성공 노하우를 전수했다.

창업 토크콘서트에는 ㈜플랜아이 이명기 대표, ㈜열두시사십오분 김정호 대표, 이명로 대전고용노동청장, 진현웅 한남대 취업·창업처장 등이 패널로 참석해 창업 경험과 성공 및 실패사례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덕훈 총장은 축사에서 “한남대는 창업최강(Startup First)를 슬로건으로 학생들에게 강한 도전정신을 심어주고 있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세상을 바꾸는 창업에 청년들이 많이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